인선모터스-자동차 10년타기 시민연합 , 친환경 폐차문화 정착 앞장

인선모터스-자동차 10년타기 시민연합 , 친환경 폐차문화 정착 앞장

10년타기 0 2726

 

인선모터스-자동차 10년타기 시민연합 \"친환경 폐차문화 정착 앞장\"
                  
 \"광고\" 
▲ 인선모터스 박정호 대표(왼쪽)가 자동차 10년타기 시민연합 임기상 대표(가운데), 10년 타기 착한정비센터 김용 대표와 친환경 폐차시스템의 전국적 기반 확대를 위한 상호교류협약을 맺고 있다. <사진=인선모터스>

인선이엔티의 자회사인 인선모터스와 자동차 10년타기 시민연합, 10년타기 착한정비센터는 친환경 폐차시스템을 전국적으로 확대시기기 위한 상호교류협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폐차 해체용 크레인 장치, 폐차의 유리분리장치, 폐차의 액상류 회수 장치 등 6개의 특허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인선모터스는 이번 협약에 따라 10년타기 착한정비센터가 보유한 전국 150개의 카센터 네트워크를 활용해 해당기술이 포함된 친환경 폐차시스템의 전국적 확대 기반을 마련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협약을 통해 자동차 중고부품이나 재제조 제품을 공급하는 전국적인 영업망도 확보하게 됨에 따라 관련 매출이 본격 확대될 예정이다.

박정호 인선모터스 대표는 “2천만명에 달하는 자동차 사용자들의 친환경 운전과 A/S문화를 위해 노력하겠다”며 “선진화된 폐차시스템을 기반으로 폐자동차의 95%이상을 재활용 자원으로 전환하는 친환경 폐차문화를 정착시키는데 더욱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인선모터스는 지난 4월말 고양시 일산동구 식사동 일대에 국내 최초의 친환경 최첨단 자동차 자원순환센터를 준공했다. 시가 적극적으로 추진하는 친환경자동차 클러스터 사업에 앞서 2만3천㎡의 규모로 조성된 자원순환센터는 지난달 영업 허가를 승인받은 이후 폐자동차 해체센터 가동과 부품물류센터 구축 등 본격적인 영업활동을 펼치고 있다.

허일현기자/hur20027@joongboo.com

 

 

0 Comments
공지사항

최근글


새댓글


자동차10년타기후원하기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